[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레머지가 5월 공식 론칭한다.

레머지는 전문화된 케어를 집에서도 받을 수 있도록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피부 과학 브랜드로, 브랜드 공식 론칭과 함께 '레머지 홈 필링 3스텝 키트(AHA왕면봉필링 1.5ml+화이트닝세럼 2ml+모이스처라이징 수딩 마스크 팩 25ml: 4000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머지'의 '홈 필링 3스텝 키트'는 1단계 AHA 필링 왕면봉, 2단계 화이트닝 세럼, 3단계 모이스처라이징 수딩 마스크 팩으로 구성되어 사용 시 각질제거와 화이트닝, 수분관리가 한번에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 홈 필링 3스텝 키트 <사진제공=레머지>
특히 '레머지 홈 필링 3스텝 키트' 1단계의 각질 제거 기능이 함유된 왕면봉은 과일에서 추출한 저자극 필링 성분과 락틱애시드(6%)가 피부 각질층을 정리하고 불필요한 피지, 블랙헤드를 제거하여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각질이 생기기 쉬운 봄 시즌에 사용하기 유용하다.

또한 2단계의 화이트닝 세럼은 5가지 멀티 비타민 콤플렉스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촉촉하고 밝은 피부 톤으로 가꾸어주고, 마지막 3단계의 모이스처라이징 팩은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해주는 히아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 충전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