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미래 분위기의 바이오닉 시리즈 컬렉션(BIONIC SERIES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MCM은 첨단 하이테크 기술이 라이프스타일에 고스란히 반영되는 최근의 밀레니얼 세대들에 발맞춰 하이테크 업계에서 사용되는 신소재를 활용해 MCM의 ‘M’을 상징하는 워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바이오닉 시리즈는 신소재를 활용해 무게감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주선의 내부를 연상시키는 바이오닉 시리즈의 디자인은 프리미엄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가방의 조각 무늬 하나하나를 커스텀메이드 하였다.

볼륨이 느껴지는 터치감을 살리는 한편, 내구성과 방수성을 겸비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이번 컬렉션은 백팩과 쇼퍼, 웨이스트,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치와 지갑들로 구성되었다.

▲ <사진제공=MCM>
MCM의 전속모델인 아이돌 그룹 엑소(EXO)는 바이오닉 시리즈와 더불어 MCM의 혁신적이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반영하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30일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밀레니얼 세대를 대변하는 엑소만의 유니크한 모습과 바이오닉 시리즈 특유의 미래적이고 시크한 분위기가 그대로 구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는 ‘바이오닉 미션 10 프로모션(Bionic Mission 10 Promotion)’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소 3행시 짓기, SNS 프로필 인증하기 등 엑소 각 멤버들에 해당하는 10개의 라운드 미션을 진행해 페친들이 미션을 성공할 경우, 엑소 멤버들의 스페셜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고 다음 멤버의 미션을 공개한다. 총 10개의 미션이 모두 클리어 되면, 각 미션 당첨자들에게 MCM의 깜짝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엑소와 함께 하는 MCM의 이번 바이오닉 시리즈 캠페인 영상은 오는 30일 오후 2시, 엑소 마이크로사이트인 exo.mcmworldwide.com 에서 전격 공개 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