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초여름 날씨에 자외선이 강해지면서, 길거리에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다양한 프레임과 컬러의 선글라스들이 출시되는 가운데 ‘잇’ 아이템은 보잉, 스퀘어, 라운드 프레임을 막론하고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미러 렌즈 선글라스다.

평소 유니크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독특한 프레임에 강렬한 컬러렌즈가 더해진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비씨비걸스(BCBGIRLS)의 메탈라이트(METALITE) 선글라스를 주목해보자.

메탈라이트 컬렉션은 업계 최초로 진공 증착식도금법을 통해 선글라스 다리 프레임에 메탈의 질감을 입혀 가벼우면서도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투명 프레임에 컬러 렌즈가 가미되어 스포티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행이나 야구장, 캐주얼 데일리룩에도 손색 없는 아이템으로 당신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것이다.

또한,레이저 마킹(LASER MARKING)이 가능하여 자신이 원하는 문구나 이니셜을 새길 수 있으며 프레임, 템플, 렌즈 등을 자신의 얼굴형이나 취향에 맞게 고를수 있어 커플 아이템이나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사진제공=비씨비걸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