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사랑하기 좋은 로맨틱한 계절 5월 한 달간 키스를 해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완벽한 입술을 찾아주는 ‘키스 프루프(Kiss Proof)’ 행사를 진행한다.

베네피트 ‘키스 프루프’ 캠페인은 ‘격렬한 키스 후에도 완벽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원조 틴트 타이틀을 지닌 베네피트 틴트를 사용해 많은 여성 고객들이 흐트러짐 없는 립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하도록 제안해주는 행사다.

평소 립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거나 컵에 입술 자국이 묻는 등 일상 생활에서 립 메이크업이 지워질까 걱정이었던 모든 여성들에게 잘 묻어나지 않는 완벽한 입술을 연출해 줄 예정이다.

▲ 쏘 틴틸레이팅
베네피트는 ‘키스 프루프’ 캠페인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베네피트 틴트를 바른 후 하얀 텀블러에 입술 자국을 남겨 쉽게 묻어나지 않는 ‘키스 프루프’ 효과를 직접 체험하도록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장미빛 베네틴트, 핑크빛 포지틴트, 코랄빛 차차틴트, 라벤더 핑크빛 롤리틴트 등 베네피트 틴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네피트 리유저블 텀블러를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베네피트는 장미빛 틴트 ‘베네틴트’ 디럭스 사이즈(4ml)와 베네틴트 짝꿍인 ‘베네밤’ 정품을 하나의 키트에 담은 기획 세트 ‘쏘 틴틸레이팅(so TINTillating)’을 출시한다.

‘쏘 틴틸레이팅’은 선물 시즌 5월을 맞이해 선물할 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정품 용량 대비 약 32% 할인된 가격 30,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 ‘베네피트 리유저블 텀블러’
베네피트 홍보팀 이솔 과장은 “베네피트 틴트는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끈적임이 없고 지속력이 탁월해 많은 여성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오리지널 틴트의 뛰어난 효과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키스 프루프’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는 ‘키스 프루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 8일까지 달콤한 키스, 기습적인 키스 등 여성들이 내면으로 꿈꾸는 키스 유형은 무엇인지, 또한 키스 후 어떤 모습을 유지하고 싶은지에 대한 특별한 설문 조사를 진행한다. ‘키스 프루프’ 설문 조사에 참여한 고객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베네피트 틴트 1종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베네피트>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