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호반건설은 인천 서창2지구 9블록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을 오는 24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서창2지구에서 선보이는 첫 민간분양 아파트로 지하 1층, 지상 17층~25층, 총 8개동 600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84㎡A 544가구, 84㎡B 56가구)로만 지어진다.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이 들어서는 9블록은 서창2지구에서도 가장 뛰어난 입지로 평가 받는다.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1,561,000㎡ 규모의 소래생태습지공원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남쪽 근린공원이 근접해 있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길병원, 인천터미널, 뉴코아아울렛, 장아산을 비롯하여 인천대공원, 소래산, 거마산 등의 접근도 용이하다.

▲ 호반건설 인천서창 9블럭 투시도<사진제공=호반건설>
이 아파트는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 판상형(일부 가구제외)의 4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세대 내부에는 소비자 선택에 따라 방을 4개까지 만들 수 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넓은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특히 84㎡A는 냉장고장, 다용도 김치냉장고장,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은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양호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서창2지구 호반베르디움 바로 옆에 한빛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로 어린 자녀들의 통학이 가능하며 단지 인근 300m내에 학교용지가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교통 여건으로는 제2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서부간선도로 등을 이용하면 관악구 신림동(서울대), 구로구·금천구(가산디지털단지), 강남권 등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국도 42호선 대체 우회도로(방산-하중간)를 통해 남동공단, 인천논현, 부천 등 접근이 손쉬우며 제3경인고속도로 연성IC와 연결돼 시흥, 평촌, 산본, 판교, 분당으로의 이동 또한 용이하다.

특히 현재 진행중인 신천IC 연결도로가 완공되면 제2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한 서울, 수도권 진·출입이 한층 더 빨라질 전망이다. 인천 도심으로의 접근성 또한 탁월하다. 소래로(예정), 비류대로 등과의 연결도로를 통해 인천 최고의 중심 상업지인 구월동 도심으로 10분대에 연결되어 길병원, 신세계·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인천터미널 등 수준높은 생활편의시설를 이용할 수 있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서창2지구에서 뛰어난 입지에 첫 민간 분양이라서 기본 분양 단지들과 차별화된 상품을 마련에 노력했다"며 "전매 제한이 1년이라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분양 문의도 많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오는 28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수) 1순위, 30일(목) 2순위 청약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금)이고, 계약 기간은 13일(수) ~ 15일(금)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 주택은 한빛초등학교 인근(남동구 서창동 681)에 마련된다. 입주 예정일은 2017년 8월(예정)이다.

문의 1688-3269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