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동탄2신도시'…대우건설 2차 푸르지오 견본주택 북새통
상태바
역시 '동탄2신도시'…대우건설 2차 푸르지오 견본주택 북새통
  • 김정일 기자
  • 승인 2015.04.0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3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2신도시 2차 푸르지오’ 아파트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내부를 관람하기 위해 줄을 지어 기다리고 있다.<사진제공=대우건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지난 3일 문을 연 '동탄2신도시 2차 푸르지오' 아파트 견본주택에 5일까지 3일 동안 총 3만5천여명(5일 예상인원 포함)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1블록에 지어지는 이 아파트는 총 832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74㎡와 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KTX, GTX 동탄역(예정) 역세권에 위치해 교통·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단지내 어린이집, 유치원과 단지 바로 옆 초·중·고교 등 교육환경이 뛰어나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조상혁 대우건설 분양소장은 "동탄2신도시는 최근 분양열기가 뜨거운 지역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됐다"며 "특히 이 단지는 뛰어난 입지, 혁신적인 평면 등 상품성이 우수한데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어 분양가가 시세보다 낮게 책정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며 지정계약은 21~23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