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4일부터 7일간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을 할인하는 ‘Sun Festival’을 진행한다.

10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봄, 여름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 전품목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광고품목인 ‘블란클라우드 하얀 수분 크림’과 미백기능성 및 색조 제품 일부, 남성 기초 제품 등도 30% 할인한다.

또한 할인행사 기간 중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테라피 3종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지난 3월 출시 후 5만 개 이상 판매된 더페이스샵 ‘아이스 에어퍼프 선 SPF50+ PA+++’도 이번 행사기간 동안 50%의 할인이 적용돼, 강력한 자외선에 대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강렬한 여름 태양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바르는 즉시 -5℃ 이상 차갑게 식혀주는 신개념 쿨링 선블록으로, 쿨링 효과와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또한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하는 메이크업 효과를 하나로 담은 5 in 1 제품이다. 여러 제품을 바르기 부담스러운 여름철에 휴대하면서 간편하고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