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시세이도가 거칠어진 피부, 넓은 모공, 민감성 부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하는 신제품 ‘이부키 멀티 솔루션 젤’을 출시한다.

이부키 멀티 솔루션 젤은 불규칙한 라이프 스타일로 인해 생기는 민감성 피부고민을 개선해주는 스팟 젤이다. 트레할로즈, MLS워터, 세린, 마로니에 씨앗 추출물로 이루어진 복합 성분 ‘피토타겟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 <사진제공=시세이도>
여기에 각질을 케어하는‘글리시리진산’, 모공을 케어하는‘글리실글리신’, 민감성 부위에 효과적인 ‘살리실산’과 ‘작약 뿌리 추출물’이 더해져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통합적으로 해결하고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이부키 멀티 솔루션 젤의 제형은 시세이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연결 메모리 네트워크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탄력성이 높은 플라워 미셀 입자가 제품을 발랐을 때 톡톡 터지면서 이슬처럼 부드럽게 스며든다.

바르고 난 뒤에는 입자들끼리 끊어진 연결고리가 재결합하면서 표면이 고르지 못한 부위에도 제형이 고르게 퍼져 균등하게 피부에 흡수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