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 김영주, www.gayeon.com)이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안양옥, 이하 한국교총)와 미혼 회원의 결혼정보제공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제휴에 따라 가연은 한국교총의 17만 회원들을 위한 전문적인 성혼 컨설팅과 매칭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4월 ‘블루밍모먼트’ 미팅파티를 시작으로 정기적인 미팅파티를 개최하는 등 교원들과 가연 회원들의 만남이 성혼까지 이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한국교총은 17개 시, 도와 186개 시·군·구에 지역단위 조직을 두고 있으며, 1만 2천여 학교에 분회가 설치돼 있는 국내 최대의 교원단체다. 이에 이번 업무 제휴는 배우자 상대로 선호도가 매우 높은 교사들로 구성된 한국교총과 약 630여개, 150만명에 달하는 국내 유수의 기업들을 총망라한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수준 높은 회원들을 확보한 가연이 만났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로써 한국교총은 미혼 회원들이 각기 원하는 이상형에 맞춰 차별화된 만남을 갖고 행복한 결혼에 이르도록 가연결혼정보의 체계적인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가연 박미숙이사는“배우자 직업으로 선호도가 높은 교사들인 만큼 그에 맞는 차별화된 성혼 컨설팅 서비스와 수준 높은 회원들을 기반으로 미혼 교사들이 최적의 상대를 만나 성혼에 이르도록 적극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연은 2014년도 ‘국가브랜드대상’,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2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4년 연속) 등 소비자 및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우수한 서비스와 경영성과를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랭키닷컴 결혼정보, 중매분야에서 4년연속 종합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랭키닷컴은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에서 전체, 분야별로 순위를 집계하여 공개하는 사이트로, 랭키툴바를 사용하는 6만여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자료로 각 분야별 순위를 집계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