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지난 F/W시즌, 아동복 시장을 강타한 키워드는 단연 ‘북유럽스타일’이었다. 2015년 S/S시즌에도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북유럽풍유아옷 쇼핑몰 ‘날으는 황금돼지’가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날으는 황금돼지의 장점은 다양한 제품들로 다양한 소비자 욕구를 채울 수 있다는 것. 최근 유니섹스아동복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것을 반영해 다양한 북유럽스타일 유니섹스아동복도 다량 입고,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정사랑 대표는 “내 아이를 특별하게 해 줄 고급스러운 옷을 찾으면서도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을 찾는 엄마들을 생각하며 쇼핑몰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날으는 황금돼지>
최근 날으는 황금돼지에서 판매 중인 엄마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커플룩이 호응을 얻고 있다. 선물하기 좋은 세트 상품도 다양하게 있어 아동복을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남자아동복, 유아 헤어밴드, 헤어핀, 아기양말, 여아원피스, 블루머, 아기옷 세트, 키즈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상품을 업데이트 하고 있다.

날으는황금돼지의 차별화 전략이라면 아기옷만 판매하거나 초등학생 정도의 아동복만 판매하는 다른 쇼핑몰과 달리 다양하고 귀여운 S/S 시즌의 아이템과 신생아용 유아복부터 주니어 의류까지 모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 날으는 황금돼지는 후기이벤트, 아동복의류 및 액세서리 무료체험, 무료나눔, 구매금액별 무료나눔 서비스,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안전하게 입을 수 있는 순한 원단을 사용하여 고객들의 신뢰도를 얻어가고 있는 날으는 황금돼지의 정사랑 대표는 “내 아이에게 입히는 옷이라고 생각하며 꼼꼼히 제품을 선별한다”면서 “봄을 맞이해서 봄 신상 베이비룩, 엄마랑커플룩, 유아실내복, 아동 봄 아이템을 다량 입고했으며 현재도 매일 신상이 입고 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봄맞이 새로운 신상품은 날으는 황금돼지(http://www.365babymarket.com/)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