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충남 서산테크노밸리 A4블록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서산’ 아파트를 27일 견본주택 개관과 동시에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서산시에 최초로 입성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단일브랜드로는 최대규모이다. 
 
‘힐스테이트 서산’은 지하3층~지상24층, 13개동 총892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전가구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5㎡/84㎡으로 구성된다. 주택형별로는 ▲전용75㎡타입 279가구 ▲ 전용84㎡A타입 236가구 ▲전용84㎡B타입 377가구 등이다.

‘힐스테이트 서산’이 위치한 ‘서산 테크노밸리’는 서산시 최초 자급자족형 첨단복합도시로 미래가치가 뛰어나다. 향후 한화케미칼 등의 대기업을 비롯해 300개의 기업이 들어설 예정이며, 3조원에 이르는 연간 매출액, 1만8천여명 고용효과로 국내 최고수준의 첨단복합도시로 조성 중이다. 

단지내에는 서산시 최초로 ‘인라인스케이트장’이 들어서며, 수변을 갖춘 허브정원, 자연학습장, 선큰가든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테마공원을 단지 곳곳에 만들어 조경 및 야외 커뮤니티시설에 신경썼다. 또한 다양한 운동장비를 갖춘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샤워실, 도서관 및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맘&키즈카페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설치된다.

분양가는 3.3㎡당 610만원대부터 책정될 예정이다. 최근 서산시 일대에 분양되었던 아파트보다 3.3㎡당 평균 70만~80만원 저렴하게 공급될 예정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견본주택은 예천동 호수공원 인근인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5-1에 위치해있다. 입주는 오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