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씨풋>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최근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신발들을 해외직수입을 통해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직수입 정품 신발 멀티샵 '씨풋(CFOOT)'이 주목을 받고 있다.

100% 정품 멀티샵 '씨풋'은 나이키조던, 나이키 로쉐런, 아디다스 가젤, 아디다스 ZX8000,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아디다스 져지, 아디다스 유로파, 아디다스 파이어버드 등 국내에서 쉽게 구하기 힘든 한정판 및 신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해외 직수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씨풋’은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빠른 신상품 업데이트로 한정판 운동화 마니아들과 시즌 신상품을 선호하는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광고 디자이너 박씨(34)는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나이키조던 모델들을 수집하는 '조던 마니아'이다. 그는 "씨풋을 통해 원하는 정품 모델을 쉽게 구할 수 있을뿐더러 항상 깨끗한 상태로 배송돼 크게 만족한다"고 전했다.

100% 정품 프리미엄 멀티샵 ‘CFOOT(씨풋)’은 현재 회원가입 시 1,000포인트, 텍스트 구매후기 작성 시 2,000포인트, 포토 구매후기 작성 시 3,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포토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리복 퓨리 M42816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