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투어는 PIC리조트 상품을 예역하면 예약과 동시에 호텔 일반룸을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시켜 주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자유투어는 오는 22일 새벽 1시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될 사이판 PIC 4/5일 상품의 선 판매가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사이판의 그림같은 아름다운 해변과 40여 가지의 액티비티가 있는 PIC에서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자유투어 사이판 PIC 상품은 특전이 가득한 기획 상품이다.

전 일정 가이드팁 포함과 뿐 아니라, 예약과 동시에 일반룸에서 디럭스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사이판의 보석이라 불리는 마나가하섬 관광도 포함되어 있으며 전 일정 호텔식과 PIC 리조트의 40여가지 부대시설을 무료 이용 가능한 골드카드가 제공된다.

자유투어 사이판 상품 담당자는 “기존 상품대비 업그레이드 된 구성으로 인해 홈쇼핑 방영 전이지만, 이미 많은 고객이 문의하고 예약하고 있다”면서 “특히 가족단위의 고객문의가 많은데 소아 숙식 무료와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 특전의 영향이 크다고 판단하여 조기예약 고객을 위해 홈쇼핑 방영 전에 상품을 예약하더라도 모든 특전은 그대로 제공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자유투어 홈페이지 또는 자유투어 남태평양팀 (02-3455-000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