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순천농촌관광의 브랜드화를 위한 관광 컨텐츠 개발·운영, 주력상품 활성화, 순천시 관내 여행업계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순천시가 주력하고 있는 ‘농촌체험마을 상품개발과 활성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맺었다.

▲ 순천농산어촌관광협의회와 한옥민(앞줄 가운데) 모두투어 사장은 농촌관광상품개발에 관한 상호협력업무협약(MOU)을 순천만 국제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가졌다.<사진제공=모두투어>
특히 이번 협약으로 ▲농촌체험휴양마을 및 농촌교육농장 관광상품 개발 및 운영 ▲소규모 마을축제 및 순천시 축제 시 관광객 유치 홍보 ▲순천만정원, 순천만, 낙안읍성, 선암사 등 순천 대표 관광지에 국내외 관광객 유치 및 홍보 ▲순천농촌관광 붐 조성을 위한 대표슬로건 공모선정 ▲외래관광객 유치 전담여행사 연계사업 추진을 통해 마케팅 요소를 한층 강화하고 협력시장을 확대해 순천 홍보와 관광객 유치활동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한옥민 모두투어 사장은 “이번 체결을 계기로 환경의 소중함을 인식할 수 있는 체험 위주의 상품을 개발해 대한민국 생태수도 순천으로서의 명성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산·바다·강이 어우러진 축복의 땅 순천은 우리나라 최대 생태관광지인 순천만을품고 있으며 하구를 비롯해 갈대밭·갯벌·섬 등이 다양한 모습으로 자리하고 있고, 국내 최초 국제정원박람회를 개최한 생태도시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