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한진관광(대표 권오상)은 홈페이지 내 호텔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지난해부터 한진관광은 글로벌 NO.1 호텔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전세계의 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킹닷컴은 취소 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예약하고 호텔에서 직접 결제하는 시스템이라는 특징을 갖추고 있다. 대부분의 객실 무료 취소가 가능하여 안심하고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60만개 이상의 호텔, 아파트, 빌라 등 다양한 숙박 업체를 경쟁력 있는 요금에 예약 가능하고 전세계 24시간 한국어를 지원하는 고객 서비스 팀을 운영, 언제든 신속한 문의 및 대응이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 중 첫 번째는 호텔 예약자 중 매월 1명을 추첨하여 제주 KAL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서귀포/제주 KAL호텔 중 선택 가능하며 2인 조식이 포함돼 있다(단, 금/토 및 성수기 제외).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전 예약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추첨 방식이 아닌 모든 사람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세 번째는 아파트 장기 예약자를 위한 이벤트다. 전세계 아파트에 10박 이상 예약한 사람에게는 1박이 무료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싱가포르에 위치한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예약자 특전으로, 예약 및 숙박자 중 선착순 5명에게는 딘타이펑 식사권(5만원)이 제공된다.

모든 이벤트는 한진관광 내 호텔 사이트(부킹닷컴)에서 예약을 해야 적용되며, 예약 시 한진관광 회원 아이디를 기입해야 참여가 된다.

한진관광의 관계자는 “한진관광에서 선보이는 글로벌 NO.1 호텔 사이트 부킹닷컴에서 내게 꼭 맞는 호텔을 간편하게 예약하여 이용하고, 큰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