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성준)는 방송법 제90조의 2에 따라 오는 5월 설립 예정인 시청자미디어재단의 초대 임원을 공개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공모 대상은 이사장 1명(상임), 이사 5명(비상임), 감사 1명(비상임)이며, 접수기간은 오는 2일부터 16일까지다.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이사장은 3년, 비상임인 이사와 감사는 각각 2년이다.

시청자미디어재단은 시청자 권익증진과 방송진흥의 선도적 역할을 하게 될 정부출연기관이다. 현재 부산, 광주, 강원, 대전, 인천 등 5개 지역에서 운영 중인 시청자미디어센터를 체계적으로 지원·관리하고, 시청자 제작 방송프로그램의 지원, 장애인방송 제작지원 등 다양한 시청자 권익증진 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방송통신위원회 홈페이지(www.kcc.go.kr), 기획재정부 홈페이지(www.mosf.go.kr) 및 행정자치부 나라일터 홈페이지(gojobs.mopas.go.kr)를 참조하거나 방송통신위원회 시청자미디어재단 법인설립지원팀(☎ 02-2110-1480, 1486)에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