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국내외 퍼스널케어 원료공급업체들이 한국의 화장품 제조및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신규 전시회인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가 6월 15~16일, 이틀 간 코엑스 D1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의 주최자인 Reed Exhibitions는 이 전시회가 퍼스널케어 원료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한국의 기존 전시회들과 차별화된 유일무이한 전시회이며, 이번 6월 행사가 인-코스메틱스 그룹이 현재까지 진행해 오고 있는 전시회 중 가장 성공적인 전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전시회 오픈을 4개월 가량 남긴 현재,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150여개의 업체들이 참가 신청을 한 가운데,그 중 60%는 호주,브라질, 중국, 프랑스, 독일, 말레이시아, 미국 등 전세계에서 온 해외업체들로 알려졌다. 이는 아시아에서 3번째로 큰 화장품 시장을 위해 맞춤 제작된 이번 전시회가 얼마나 흥미로운지를 대변하고 있다.

 
특히 눈여겨 볼 부분은 Dow Corning, Evonik, AkzoNobel, DSM, Dow Chemical, Clariant, Lubrizol, Shin-Etsu 등 행사에 참여하는 다국적 기업들의 퀄리티다 .대표적인 한국 참가기업으로는 Activon, Bioland, Caregen, Damy Chemical, KCC 등이 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전시 디렉터 사라 깁슨(Sarah Gibson)은 “이번 행사는 한국의 1,500개 이상 화장품 제조사를 대상으로 하는 전시회로 2,000명이상의 방문자, 특히 포뮬레이터와 R&D전문가들의 참여와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 한국시장은 10년 전부터 이러한 전시회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있었고 참가업체들의 반응 또한, 전시부스의 97%가 이미 판매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공식 파트너인 대한화장품협회(KCA), 후원기관인 글로벌코스메틱연구개발사업단(NCR),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KCII)과 함께 하는 이번 전시회는  혁신적인 기술,교육적 혜택, 그리고 고객 통찰력 등 다양한 콘텐츠로 가득한 전시회가 될 것 이라고 확신힌다.”고 밝혔다.

글로벌 트렌드와 신 기술을 다루게 될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의 교육 세미나는 100%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6월 15일, Innovation, Marketing, and Regulations Seminar Theatre에서 마켓 리서치 에이전시인 Mintel 소속의 Diane Park은 화장품 제조업체들을 위한 트렌드 분석을 제공하고자 글로벌 뷰티 이노베이션에 대한 강의를 할 것이며, 이를 시작으로 세미나 프로그램이 이틀 동안 본격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Dow Chemical, DSM, Evonik, Lubrizol, Seppic, Solabia 등 해외 참가업체들 또한 최신 기술과 포뮬레이션 전문지식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유럽 등 해외시장에 진입하려는 한국 제조업체들을 위해 Institute of Personal Care Science의 디렉터 Belinda Pilmore가 Regulations in the West라는 제목으로 세션을 진행하면서 전체 세미나 일정이 마무리된다.

온라인 참관 등록은 3월에 시작되며, 온라인 사전 등록자에 한하여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Reed Exhibitions>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