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베스트셀러 크림‘리페어 크림'을 리뉴얼한 '리페어 크림 에디션’을 출시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페어 크림 에디션’은 낫츠의 베스트셀러 기능성 크림인 ‘리페어크림’을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으로, 노팔선인장과 인도 멀구슬나무 추출물을 함유해 기존의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기능과 커진 모공을 수축시키는 기능이 더욱 강화됐고 용량이 80g으로 크게 늘었다.

또한 기존 제품(30g)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났으면서도,가격 인상 폭은 크지 않아 약 28%의 금액을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리페어 크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페어 크림 에디션’을 구매 시 낫츠의 베스트셀러 크림인 ‘28레미디 리페어 크림’, ‘아쿠아 베리어 레벨업 크림’, ‘화이트 루미네어 스팟 코렉팅 크림’ 미니어쳐 컬렉션을 무료 증정한다.

▲ 낫츠 리페어 크림 에디션
‘리페어 크림 에디션’을 주변사람에게 소문내고 혜택을 받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페어 크림 에디션’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이벤트 복사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개인 블로그 및 SNS 계정에 게재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한 URL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적립금 500원이 지급되며, ‘소문왕’ 10명을 추첨해 ‘리페어 크림 에디션’을 무료로 증정한다.당첨자는 이벤트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 공지되며,적립금 및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7일 이내 일괄 증정된다. ‘리페어 크림 에디션’ 이벤트는 모두 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제공=낫츠>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