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세련된 도시감성의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는 남성의류 쇼핑몰 ‘누클래식’에서는 간절기 코디에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찍부터 S/S 시즌 상품을 출시해 소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초봄 꽃샘추위까지 거뜬히 이겨낼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와 다양한 이너 상품으로 레이어드 연출을 제시하며 디자인과 활용도를 동시에 만족시켜 주고 있다.

‘누클래식’ (www.nuclassic.co.kr)은 유명 브랜드의 샵 매니저와 영업부를 통한 패션 업계에서 경력을 갖춘 이종민대표와 패션 디자이너와 생산관리 경력을 갖춘 누클래식 실장의 경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패션 정보와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20대 중반에서 30대 남성을 주 고객으로, urban한 감성의 비즈니스 캐주얼을 컨셉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한 아이템을 트렌드한 감성과 적절하게 조화해 일상적이면서도 유니크한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을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값비싼 '남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하이퀄리티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은 서비스와 상품을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는 모토로 운영되고 있는 ‘누클래식’은 SNS를 통해 활발히 소통하며 20, 30대가 공감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항상 좋은 소재로 제작된 높은 퀄리티의 다양하고 폭 넓은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남성을 위한 전문 편집샵으로 성장 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누클래식에서는 회원가입 및 리뷰 작성시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상품 구입 1회에 한 해 사이즈 및 컬러 교환 시 배송비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메신저를 통해 영업시간 외에도 문의사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친절하고 성실한 답변으로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얻어 내고 있다.

또 빠른 배송 서비스는 물론이고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누클래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