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KB국민카드)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 설 선물 및 제수 용품 준비에 유용한 할인, 캐시백, 무이자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3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전국민 설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일시불 및 할부로 5만원 이상 사용한 일수에 따라 캐시백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2일부터 28일까지 ‘바로바로 터지는 퀴즈경품 이벤트’를 통해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번 행사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 즉석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20명), 영화예매권(1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편의점 커피교환권(1695명) 등 총 201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백화점, 대형마트, 슈퍼마켓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및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설 선물세트 또는 제수 용품 구매 시 상품권 증정,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24개 농협유통(하나로클럽·하나로마트) 직영점에서 내달 4일부터 2월 18일까지 행사 대상 선물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 구간별 이용금액의 5%를 상품권(최대 50만원)으로 제공한다.

또, KB국민카드는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할인, 포인트 적립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한 달간 KB국민카드 항공 전용 상담데스크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라이프플라자 여행사이트를 통해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및 KB국민 기업카드 제외)로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고속도로 통행료를 후불교통카드로 결제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내달 2일부터 3월 31일까지 후불교통카드로 결제 가능한 모든 고속도로에서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1인 최대 3만원 한도내에서 이용금액의 50%를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별도의 응모 절차는 없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