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탠다드차타드은행>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 오는 2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중소기업 법인고객이 당행과의 최초 거래로서 다모아비즈통장에 신규 가입할 경우 가입일로부터 3개월 동안 일별 잔액에 대해 최고 연1.7%(이하 세전)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잔액을 기준으로 1000만원 미만은 연 1.3%, 1000만원 이상 ~ 5000만원 미만은 연 1.5%, 5000만 원 이상은 연 1.7%의 금리를 적용한다. 단, 올해 3월 16일 전에 해약하면 특별금리가 적용되지 않는다.

다모아비즈통장은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 고객을 위한 자유입출금 상품으로 입출금이 자유롭고 잔액에 따라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다모아비즈통장을 가입한 모든 고객은 별도의 조건 없이 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 SC은행 내 송금수수료, 기업인터넷뱅킹 건별 이체수수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CD/ATM) 현금인출 및 이체(SC은행)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SC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