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교원연수 브랜드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을 운영하고 있는 테크빌닷컴이 부모교육 특화 브랜드인 ‘부모공감’ 서비스를 론칭했다.

테크빌닷컴은 사춘기 자녀와 소통하기 원하는 부모들을 위해 부모교육 프로그램과 콘텐츠,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자 ‘부모공감’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부모 공감’은 최성애 박사, 정윤경 교수, 김현수 박사 등 부모교육 전문가가 직접 참여, 부모가 자긍심을 갖고 아이들의 성장 발달을 도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들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가 칼럼을 통해 전문가들이 부모들과 소통하며 부모에게 유용한 정보와 자녀 지도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민상담 창구역할을 담당하는 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부모-자녀관계 진단검사’도 제공돼, 현재 부모의 심리상태와 자녀관계를 점검하고 진단결과도 확인해볼 수 있다. 특별히 1월 13일까지 진담검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오픈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모 공감’의 교육 과정은 PC는 물론,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서비스된다. 향후에는 학습한 교육과정을 실제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일정관리도 해주는 학습관리 도구 앱도 출시할 예정이다.

‘부모 공감’은 내년 2월 중 사춘기 자녀 부모 대상의 오픈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부모교육 온라인 학습과정뿐 아니라, 온/오프라인 병행학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배가하는 블렌디드 러닝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테크빌닷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