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영동군자원봉사센터는 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자원봉사자 대회’를 가졌다. <사진제공=영동군청>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충북 영동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상희)는 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자원봉사자 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박세복 영동군수, 여철구 영동군의회 의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한 해 동안 자원봉사 활동을 결산하고 자원봉사 활동 유공자 시상과 자원봉사자 화합 한마당 등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아침해봉사단 이선옥·S.M 봉사단 박정선·대한적십자사봉사회영동지구협의회 김애숙씨는 영동군의회의장상을 받았고 단체부문에는 코레일 천사봉사단이 영동군수 표창을 받았다.
다.

이어 영동군자원봉사센터장 표창으로 자연생태봉사단 김준자·개인봉사자 김호성·개인봉사자 박기순·재향군인여성회 박경림·참가정봉사단 사마이폰씨가, 단체부문으로는 한국가스기술공사충청지사가 수상했다.

또 영동교육장 표창에 영동인터넷고등학교 황선미·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 정능주 교사, 영동경찰서장상에는 용산자율방범대 박형준·양산자율방범대 권덕남씨가, NH농협은행영동군지부장상은 고운손봉사단 임재화·영산동노인회 서무성씨가 각각 수상했다.

이 밖에 2000시간 이상 봉사활동을 펼친 황간한울타리봉사단의 권선애씨가 올해의 우수봉사자로 인증 받았다.

한편 영동군에는 263개 단체에서 9363명의 자원봉사자가 활동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