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도 즐기고 정관장도 선물로 받고 '일석이조'"
상태바
"애니팡도 즐기고 정관장도 선물로 받고 '일석이조'"
11월 6일까지 애니팡 게임 즐기면 정관장 '홍삼원마일드' 선물로 제공
  • 김봉연 기자
  • 승인 2014.10.30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벤트 페이지.<자료제공=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KGC인삼공사는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과 함께 ‘애니팡에서 정관장 홍삼원 쏜다’ 공동이벤트를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리뉴얼된 ‘홍삼원 마일드’를 소비자에 알리고, 홍삼음료 시장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정관장 홍삼원’에 대한 고객 감사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1월 6일까지 애니팡 게임 내에서 유저는 자연스럽게 게임을 즐기면서 ‘홍삼원 폭탄’을 모아 복권을 획득하면 그 복권 결과에 따라 경품 및 토파즈, 코인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경품 당첨자 1500명(1일/150명)에게는 ‘홍삼원 마일드’를 택배로 발송해준다.

김형숙 KGC인삼공사 부장은 “정관장 홍삼원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모바일 게임 애니팡과 함께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도 즐기면서 홍삼원 마일드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얻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의 ‘홍삼원 마일드’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비롯해서 대추, 건강, 계피, 구기자 등 식물성 한방 성분이 함유된 건강음료로, 요즘처럼 급격한 일교차에 심신이 지치기 쉬운 환절기와 동절기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