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재미있고 톡톡튀는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팝코(POPCO)가 가을 맞이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카멜레온 걸 CC크림(35ml/12,900원)’과 ‘글램모어 립 틴트(9.5g/6,500원) 3종이다.

팝코의 ‘카멜레온 걸 CC크림’은 크림 내 캡슐이 깨지면서 자연스러운 스킨톤으로 발색되어 피부를 밝고 환하게 보정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수분감이 많아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한 듯 안 한 듯한 자연스러운 누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의 미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 <사진제공= 팝코>
또한 팝코의 ‘글램모어 립 틴트’는 1호 팝핑크, 2호 팝오렌지, 3호 뱀파이어 레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미꽃수를 함유하여 상쾌하고 내추럴한 느낌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에도 잔여감없이 깔끔한 기분으로 유지시켜준다.

또 밀착감이 우수한 글루캄과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보습과 함께 부드러운 글로시감을 부여해준다. 글램모어 립 틴트는 색상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한데, 비비드한 컬러로 청순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1호 팝 핑크색상을,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로 상큼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2호 팝 오렌지를, 섹시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싶다면 3호 뱀파이어 레드 색상을 추천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