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일권 기자]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4일 '히어로 시즌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히어로 시즌4’는 기존의 히어로 시리즈였던 ‘슈퍼갈릭’과 ‘몬스터베이비’, ‘슈퍼불고기’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신제품 ‘캡틴 머스타드’로 구성됐다. 하루 종일 각각의 세트메뉴를 3900원(단품 2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히어로 시즌4’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캡틴 머스타드’는 두장의 두툼한 패티 위에 싱싱한 양상추와 마요네즈, 그리고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불고기 소스와 바비큐, 스테이크에 어울리는 홀그레인 머스타드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겨자의 매력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히어로 시즌3’에 선보인 ‘슈퍼갈릭’은 바삭한 갈릭칩 위에 매콤한 BBQ소스가 가미되어 풍부한 마늘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인기를 얻었던 메뉴이다. 이와 함께 ‘히어로 시즌4’는 푸짐한 토핑 위에 쫄깃한 치킨 패티가 포함된 ‘몬스터베이비’와 더블 패티에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얹혀진 ‘슈퍼불고기’까지 구성되어 있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마케팅팀 담당자는 “히어로 시즌4의 신메뉴 ‘캡틴 머스타드’는 홀그레인 머스타드의 가미로 쌉싸름한 겨자씨를 통째로 느낄 수 있어 기존의 머스타드 소스와는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히어로 시즌4’는 4일부터 오는 6월 5일까지 버거킹 전국 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판매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