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네일숍에서 관리 받은 듯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젤광택 네일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 30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선명한 색상의 젤광택 네일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 30종.<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은 우수한 광택감과 선명한 색상이 특징으로 전문가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쉽게 고광택 네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UV 젤 성분이 함유돼 젤 특유의 도톰한 질감을 살려주며 일반 네일보다 지속력이 오래 유지된다. 동백 오일이 손톱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 손상된 손톱을 보호해준다.
 
이 제품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를 포함해 30종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둥글게 커팅된 라운딩 브러시가 여러 번 발라도 매끄럽고 균일하게 발리도록 도와 선명한 컬러로 연출해 준다.

또한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은 기존의 젤 네일이 UV 기기가 있어야만 건조가 되는 점을 보완해 자연광, 형광등에서도 건조되도록 고안됐다. 지울 때는 전용 리무버가 아닌 일반 리무버를 사용해도 깨끗하게 지워진다.
 
베이스 코트를 바르고 원하는 젤 컬러를 얇게 2~3번 바른 뒤 탑코트로 마무리하면 예쁜 젤 코팅 네일이 완성된다. 젤 네일의 광택감을 강조하고 싶다면 몇 번 덧발라 주면 좋다. 또한 도트 패턴을 연출해주는 스틱에 다른 컬러 색상을 찍어 바르거나 네일 스티커를 이용해 연출하면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네일 아트를 표현할 수 있다.
문의 : 080-890-6000
 

*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 네일 30종(8ml/ 2,500원)
- 화이트, 코코아브라운, 스킨베이지, 오트밀베이지, 베이비옐로, 레몬옐로, 만다린, 오렌지, 오렌지피치, 애플레드, 베이비핑크, 샐몬코랄, 프린세스핑크, 네온핑크, 핑크라벤더, 파스텔핑크, 파스텔라일락, 파스텔블루, 애시블루, 스모키블루, 바이올렛, 스카이, 민트그린, 그린라임, 포레스트그린, 에메랄드, 블루스카이, 오션딥블루, 블랙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