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지현 <사진= SBS 별에서 온 그대 홈페이지>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 메이크업이 대한민국을 넘어 중국 대륙까지 사로잡으며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전지현의 아이 메이크업과 속눈썹에 대한 관심이 지금도 폭발적이다.

TV에서 청초하고 자연스런 모습, 혹은 섹시하고 깊이 있는 또렷한 눈매를 자랑하는 여배우 천송이의 아이 메이크업 비밀은 무엇일까?

그 비밀에 대한 해답은, 극중 천송이역을 맡았던 전지현의 메이크업 담당인 손대식 아티스트는 “연예인들이 청초한 메이크업을 해도 특별해 보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속눈썹에 있다”면서 “아이 메이크업 중에서도 속눈썹을 가장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피카소 아이미 속눈썹’을 이용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최정상 전문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소수 스타연예인들만의 전유물이었던 아이미 속눈썹은 '별에 서 온 그대' 전지현이 이용했던 아이미 속눈썹은 36호 제품으로 무난하게 일반인도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한 제품이다.

▲ 아이미 속눈썹. 전지현 아이메이크업의 비밀이 이 속눈썹에 있다. <사진제공= 아이 피카소브러쉬>
이 제품은 연예인들의 화보 촬영시에 즐겨 사용되고 있으며, 진한 화장을 원하는 여배우에게는 38호 제품이 즐겨 쓰이며 스킨케어 광고 화보를 찍을때 사용된다. 38호의 경우는 이미 김연아, 고현정, 김희애, 전도연 등 피부 미인들이 즐겨 사용했으며 풍성한 속눈썹 연출이나 스모키 메이크업 시 사용되는 37호는 이효리, 신민아, 신세경 등이 화보 촬영을 위해 사용한바 있다.

한편 전지현 메이크업 담당인 손대식 아티스트가 공개한 ‘천송이 속눈썹’ 아이미 속눈썹은 ㈜아이피카소브러쉬의 온라인쇼핑몰인 ‘스타래쉬’와 오프라인 매장인 ‘피카소 브러쉬’ 도산파크점에서 일반인도 구매할수 있다.

문의 : 피카소브러쉬 02-511-5879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