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환절기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데일리 솔루션 및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 FAB(First Aid Beauty)가 환절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만 구성한 ‘FAB 베스트셀러 패키지’를 홈쇼핑에서 할인 판매한다.

▲ FAB의 울트라 리페어 크림. <사진제공= FAB>
20일 저녁 8시 4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판매되는 FAB의 ‘베스트셀러 패키지’는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줄 ‘울트라 리페어 크림’ 2개와 다크서클을 완화하고 눈가 붓기를 제거해 환한 눈가를 만들어 줄 ‘디톡스 아이 롤러’ 1개로 구성됐다.

알찬 구성으로 준비된 FAB 베스트셀러 패키지는 파격가인 69,0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ARS 자동 주문 시 1천원 할인, 홈앤쇼핑 앱으로 첫 구매 시 10%할인 및 10% 적립, 모든 카드 무이자 3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모든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최저 61,200원으로 구입 가능해 더욱 합리적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FAB 제품을 애용하기로 유명한 배우 김정민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뷰티 프로그램에서 오랜 시간 뷰티멘토로 활약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 관리 방법 및 FAB 사용 후기 등을 상세히 전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