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안나바이오코리아㈜(회장 정종천)는 '모소(MOSO)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렌저’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본에서 특허를 받은 100% 맹종죽(대나무일종) 추출 천연발효액(GQS) 신물질을 주요성분으로 하고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천연발효 화장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모소(MOSO)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렌저’는 대나무 천연발효액을 주성분으로 한 친환경 발효세정제로 순한 천연성분의 쫀쫀한 미세거품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꼼꼼하게 세정하여 아름답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순하고 안전한 천연 발효성분의 제품으로 하루에 두 번(아침,저녁) 사용해도 좋고 특히 생리 중에는 더 자주 세정하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

‘모소(MOSO) 여성청결제 시크릿 클런저’는 150ml와 1.5ml 20개(휴대용팩 1개)로 출시되며 제품가격은 각각 43,000원, 9,000원이다. 휴대용팩은 언제 어디서나 여성청결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해 파우치제품으로 특별가로 한정 공급한다. 제품은 오픈마켓(G마켓,옥션,인터파크,11번가)과 안나바이오코리아(주) 홈페이지(www.imoso.co.kr)에서 구입 가능하며 문의는 카카오톡 (ID iMOSO)로 하면 된다.

안나바이오코리아의 정종천 회장의 말 :  ”안나바이오의 ‘모소’ 브랜드는 다른 일반 화장품브랜드에 많이 사용되는 화학성분인 합성계면활성제나 방부제인 파라벤 등 몸에 해로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석유계 합성계면활성제 없이 쫀쫀한 미세거품으로 꼼꼼한 세정을 제공하고 화학적 방부처리 없이 부패방지가 되는 것이 바로 다른 업체가 모방 할 수 없는 모소 제품만의 차별화 포인트이다.”

“자연유래 추출물을 중심으로 99.9% 천연화장품에 가까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국내공급은 물론 전세계 수출도 추진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