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정의훈)는 5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14일과 15일 이틀동안 토니모리 ‘멤버스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니모리 ‘멤버스데이’는 체계적인 회원관리와 고객에게 지원되는 혜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토니모리에서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회원 등급별 차등 할인 행사이다.

‘멤버스데이’가 진행되는 동안 토니모리 전품목에 대해 VVIP 및 VIP회원은 전품목 30%, 우수회원은 20%, 일반 및 신규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토니모리의 BEST 6 제품인 100시간 크림과 백젤 아이라이너, 키스 러버 립마스터 등은 회원등급과 관계없이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잡화를 제외한 3,000원 미만의 저렴한 제품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의 리뉴얼 이전 제품도 30% 할인된다.

토니모리 마케팅본부 조윤행 상무는 “그동안 토니모리를 항상 응원해 준 토니모리 500만 회원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맴버스데이’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회원등급에 따라 전품목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토니모리는 더욱 체계적인 회원관리와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혜택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멤버스데이’를 통한 혜택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기간 동안 매장에서 즉시 회원카드 발급 및 세일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된다.

문의 : 080-356-2222 / www.tonymoly.com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