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겸비(Kyumbie)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슈즈 메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겸비>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겸비(Kyumbie)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성들의 로망을 담은 ‘슈즈 메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즈 메이드’는 겸비의 리얼 페미닌 라인 슈즈로 우아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여성의 이면적인 매력을 표현한다. 이 슈즈는 소녀시대가 뮤직비디오와 첫 방송 무대에서 메이드 패션과 함께 착용해 화제가 됐으며, 발목에 화려한 진주 목걸이를 착용한 듯 여성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견고한 라스트와 튼튼한 가보시로 제작돼 높은 굽에도 불구하고 발목에 안정감을 주며, 굽 아래에 부착된 보석 장식은 겸비 슈즈 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나타낸다.

 
<겸비>는 2012 해외 문화 홍보원이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10’인에 선정된 유일한 슈즈 디자이너 ‘이겸비’와 ‘더 베이직하우스’가 함께 선보이는 슈즈 브랜드이다.

크리에이티브한 감각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패션 관계자 및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며 다양한 주문 의뢰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소녀시대, 현아, 효린 등 많은 여자 아이돌 스타들이 겸비의 슈즈를 착용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겸비 관계자는 “슈즈 메이드는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으로 내추럴한 코디에도 완벽한 포인트 슈즈 역할을 한다”며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슈즈 메이드로 완벽한 여성미를 뽐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겸비의 슈즈 메이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공식 온라인 매장(http://www.kyumbie.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여름에는 샌들 버전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컬러는 블랙 한가지. 가격은 39만 8천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