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13일부터 3일간 온-오프라인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바디 제품과 메이크업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로맨틱 화이트데이 베스트100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베스트100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하며, 기존 초록 멤버십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 품목에는 사탕처럼 달콤한 향의 보디 제품 등 화이트데이 추천 제품 100개 품목이 포함돼 연인에게 무슨 선물을 할지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다.
 

▲ 올 봄 신제품 ‘배쓰 앤 네이처 퍼퓸 바디 젤’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애플망고, 체리블라썸, 코코넛 등 10가지 자연 성분이 보디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배쓰 앤 네이처’ 라인을 20% 할인한다. 특히 올 봄 신제품인 ‘배쓰 앤 네이처 퍼퓸 바디 젤’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날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립제품과 블러셔 등 인기 메이크업 제품과 스테디셀러 기초 제품도 할인 대상에 포함했다. 여성 매거진에서 립스틱 부문 브랜드숍 1위에 선정된 ‘글로우 립스틱’과 캐시미어처럼 부드럽고 선명한 컬러의 ‘크리미 립스틱’은 10% 할인하며, 수줍은 듯한 딸기우윳빛 볼로 연출해주는 ‘샤인블라썸 블러셔’와 반짝이는 눈망울을 위한 필수품인 ‘보테니컬 마스카라’도 기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