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11일부터 세 달 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운영한다.

에스쁘아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1층 화장품 코너 내에 위치, 다양한 제품뿐 아니라 차별화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 신촌 현대백화점에 들어선 에스쁘아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 에스쁘아>
에스쁘아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 현대백화점 신촌점 단독 이벤트를 준비했다. 운영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슬립핏 에어퍼프’를 증정하며, ‘페이스 슬립 누드쿠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동일 제품의 리필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립스틱 ‘노웨어 M’, ‘노웨어 S’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스머징 팁이 동봉된 립스틱 케이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14~16일 ‘에스쁘아 맨’과 함께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에스쁘아 맨’들이 달콤한 캔디와 함께 럭키박스를 경품 이벤트의 참여 기회를 주며, 럭키박스를 통해 당첨된 경품은 에스쁘아 팝업스토어 내에서 ‘프로 인텐스 3종 키트’, ‘노웨어 M 립카드’ 등의 경품으로 교환해 준다.

문의 : 080-619-8888 / www.espoir.com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