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커플링, '반지라떼'에서 직접 함께 만들자
상태바
화이트데이 커플링, '반지라떼'에서 직접 함께 만들자
건대점 춘천점 커플 명소로 떠올라…14일까지 이벤트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3.11 14:26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화이트데이에 연인끼리 커플링을 주고 받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그러나 나아가 커플 팔찌와 커플 반지를 직접 만들며 서로의 이니셜을 새긴다면 보다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면서 더욱 깊은 사랑을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커플끼리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공간이 바로 반지라떼다.
반지라떼는 커플 팔찌와 커플링을 직점 만드는 체험 공방으로 서비스 아이템을 도입해 주얼리 문화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어 커플들에겐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 

▲ 반지라떼는 커플링을 커플이 함께 와서 직접 만들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사진제공= 반지라떼>
반지라떼는 서울 건대점과 춘천점이 있다. 춘천점은 특히 인기리에 방송됐던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의 촬영지로 잘 알려져 있다. 당시 춘천점에서는 우영과 세영 커플의 커플팔찌와 커플 반지를 제작했고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반지라떼 제품을 우결팔찌나 우결반지로 기억하고 있다.

또 우영과 세영 커플처럼 커플 팔찌와 커플 반지를 만들고 싶어 반지라떼를 찾고 있어 커플들의 새로운 만남의 명소로 떠 오르고 있다. 춘천점은 서울에서 이동시간이 짧아진 만큼 주변 관광지와 연계할 수 있어 데이트명소로도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커플도 반지라떼 춘천점에서 함께 커플 반지를 만들어 화제가 됐다. <사진제공= 반지라떼>
반지라떼 관계자는 "반지라떼는 커플이 함께 와 커플 팔찌나 커플 반지를 함께 만들면서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다"라며  "특히 금속을 자르고 다듬으면서 사랑의 징표를 만들기 때문에 추억 만들기에 더없이 좋은 공간이다"라고 말했다.

반지라떼는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앞두고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스토리 이벤트나 반지라떼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기간은 14일까지며 발표는 18일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겐 반지라떼 커플 체험권(1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반지라떼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과 소통을 더욱 활발히 할 예정이며 고객에 보답하기 위해 흥미있는 기획도 준비하고 있다.
 
*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http://tinyurl.com/kfvyc23
* 반지라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anjilatte
* 반지라떼 카페 http://cafe.naver.com/banjilatte

문의 : 반지라떼 서울 건대점 02-465-3456, 춘천점 033-254-77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5월신부 2014-03-11 19:49:53
아하.. 여기였구나 티비나왔던데가..

rjsdn 2014-03-11 18:32:56
저도 다음주로 팔찌 만들려고 예약했는데 이벤트도 참여해볼까 해요.
이벤 당첨돼면 팔찌랑 반지 세트로 다 마춘다...ㅎㅎ

강희 2014-03-11 15:06:51
저도 신청하긴 했는데 꼭 뽑혔으면 좋겟네요^^
이번에 200일 기념이라서 좋은 추억 만들고 싶어요!

이 미정 2014-03-11 14:51:20
지난주에 팔찌 만들고 왔는데 이벤트가 시작이라니.. 이번엔 반지 도전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