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아스타리프트(ASTALIFT가 봄 맞이 기획 세트를 선보이며 온라인 몰 구매 고객 대상, 아로마 캔들 증정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봄에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미세먼지와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가 민감해지기 마련. 민감해진 봄 철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아스타리프트가 봄 철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한 ‘봄 맞이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해당 기획세트 또는 단품으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스프링 아로마 캔들(14,000원 상당)’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스프링 아로마 캔들’은 봄 햇살처럼 따뜻하고 달콤한 향으로 은은하게 감도는 향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와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봄 맞이 기획세트는 ▲ 피부에 수분 보유력과 탄력을 키워주는데 도움을 주는 젤리 아쿠아리스타 기획세트 ▲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루나메르 브라이트너&클리어 워시 세트 ▲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루나메르 브라이트너&UV프로텍터 세트까지 3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해당 기획 세트에는 정품 외에 대용량 샘플 등 풍성한 혜택으로 파격 구성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한달 간 롯데닷컴, 엘롯데 명품화장품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080-007-7161)로 연락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