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라이프 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는 2014 S/S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NEW 매기 폴디드 클러치(Maggie Folded Clutch)를 출시한다. 

7일 회사 측은, 유니크한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을 통해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되는 매기 폴디드 클러치는 블랙&화이트의 미니멀한 색 대비가 돋보이며, 매니쉬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고 설명했다.

 
특히 올 봄에는 맥시멀리즘과 클린한 모더니즘 무드가 동시에 강세인 가운데 톡톡 튀는 봄 컬러와 그래픽 패턴 속에서 오히려 돋보이는 존재감을 드러내 줄 것이다.

또한 부드러움이 강조됐던 기존의 클러치와는 다르게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조셉앤스테이시에서 자체 개발한 소재, 소가죽 특유의 고급스러운 글로시함과 탄성력을 극대화한 패딩턴 밀링 레더(Paddington Milling Leather)를 사용, 오래도록 사용해도 변치 않는 내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손에 가볍게 말아 쥐거나 움켜쥐는 형태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실용성, 심플한 블랙&화이트 컬러로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매기 폴디드 클러치는 7일부터 W컨셉(www.wconcept.co.kr) 단독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138,000원. 사전 예약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론칭을 기념해 귀여운 피규어 브레이슬렛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의 : 02-2191-3558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