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에뛰드하우스의 모델인 f(x) 설리, 크리스탈과 샤이니 멤버들이 상큼 발랄한 뮤지컬 배우로 변신해 화려한 연기를 선보인 신제품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 CF 영상이 공개한지 5일 만에 조회수 45만 여 건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영상은 최근 출시한 신개념 멀티 컬러 쿠션인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의 티저 영상과 본편 영상으로 뷰티업계에서는 최초로 시도한 디지털 뮤지컬 형식의 CF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매직 인 더 쿠션’ 이라는 제목의 디지털 뮤지컬 형식의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 CF 영상에서는 설리, 크리스탈 샤이니가 총 출동해 핑크빛의 무대에서 매력적인 춤, 노래, 연기 실력을 보여주었다.

샤이니가 마법을 건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을 설리와 크리스탈이 톡톡 바른 후 더욱 사랑스러운 프린세스로 변신한다는 내용이다. 핑크와 화이트 컬러의 수트를 입고 마법사로 변한 샤이니 멤버와 핑크 드레스의 프린세스로 변신한 설리, 크리스탈이 다 함께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을 통해 펼쳐지는 마법 같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최고의 K-POP 뮤직비디오 감독 권순욱, SM 엔터테인먼트의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스탭들이 총 출동해 연출해낸 것이 알려지며 SNS와 타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영상이 더욱 빠르게 확산되는 등 인터넷 상 화제의 중심에 섰다.

CF 영상 속 설리와 크리스탈을 프린세스로 만들어 주는 제품은 에뛰드하우스 신제품인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이다.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은 다양한 피부 톤이 가진 결점을 보완,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개념 멀티 컬러 쿠션으로 혈색을 더하는 ‘매직 핑크’, 홍조를 커버하는 ‘매직 민트’, 화사함을 더하는 ‘매직 피치’의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단독으로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로, 파운데이션 전에 바르면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로 연출해 주며, 수정화장 시에는 윤기 있는 빛을 더하는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문의 : 080-022-2285 / www.etude.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