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일권 기자] SK플래닛의 모바일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T아카데미가 예비 스타트업을 위한 특화 과정으로 봄학기 교육과정을 구성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T아카데미 전문가 2.0과정은 모바일 IT개발자에게 필요한 전문 교육과정뿐만 아니라 전문 분야가 다른 수강생들이 팀을 이뤄 스타트업을 미리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봄학기는 성공 스타트업 CEO 및 투자자들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강화해 예비 스타트업이 사업화 성공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특화됐다.

또한 T아카데미 전문가 2.0과정은 참가자에게 T아카데미를 거쳐간 우수한 개발자와 디자이너의 네트워킹 시간을 제공해 창업팀에 필요한 인재를 보강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한다.

T아카데미 전문가 2.0과정을 통해 참가자는 IDG벤처스 코리아 이희우 대표, 나인플라바 박성준 대표, 이그나잇스파크 최환진 대표 등 국내 최고의 스타트업 전문가의 강연과 멘토링을 경험하고 예비 스타트업의 역량을 미리 검증 받아 비즈니스 모델 및 사업 전략을 컨설팅 받을 수 있다.

T아카데미 전문가 2.0과정은 6~10주 기간의 기획,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디자인·서버 전문가 과정으로 구성돼 80명을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수강신청은 SK플래닛 상생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9일까지 하면 된다.
 
T아카데미 전문가 2.0과정은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가 가능하며, 팀 단위 신청은 기획,개발,서버,디자인 분야 중 2개 분야 이상의 2인 이상 구성원 동반 시 가능하다.

SK플래닛 관계자는 “T아카데미가 예비 스타트업을 위해 체계적 교육과 멘토링을 무상으로 제공해 창의적인 도전정신으로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 실무 중심의 최신 모바일 IT 전문 지식을 제공해 모바일 분야 전문가를 육성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