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 모델 안소희.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LG생활건강은 젊고 감각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안소희를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독특한 개성과 감각적인 스타일로 큰 인기를 얻은 안소희를 발탁하고, 향후 국내외 시장에서 VDL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용할 계획이다.
 
 
안소희는 3월 중 신제품인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지면광고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희고 촉촉한 피부로 광고제품의 탁월한 커버력과 수분감을 잘 표현해,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 함원정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안소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젊고 신선한 감각을 갖춰, VDL의 영 프레스티지 컨셉에 잘 부합한다”며 “타깃 연령인 20대 여성 소비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소희는 최근 배우 이병헌, 한효주, 한가인 등이 속한 소속사와 새롭게 계약했으며, TV 및 스크린을 통해 연기자로 활동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