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4일 홈쇼핑에서 방송된 필앤커버 시즌3 특집방송 모습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한국화장품의 필앤커버 꿀금필러팩트는 지난 24일 홈쇼핑에서 진행된 특집전 방송에서 15,079세트의 판매고를 올리며, 판매 11억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100억돌파의 금자탑을 기록하며, 시즌1 런칭 이후 누적 약 110억의 기록하고 있다. 필앤커버는 회오리 필러팩트의 원조로 오리지널의 자존심을 건 품질로 계속되는 매진행렬로 그 진가를 증명하고 있다.

필앤커버 꿀금필러팩트는 3중 회오리 필러팩트의 대표 제품으로서 연이은 매진 행렬로 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여러 차례 완판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했던 시즌1,2의 바통을 이어받아 꿀금필러팩트 시즌 3의 인기도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꿀금필러팩트의 특징은 베이지:골드:아이보리=8:1:1 이라는 3중 스월 효과로 최적의 피부를 연출하도록 돕고, 성분 중 꿀금 필러 에센스가 피부를 쫀쫀하게 채워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로 돋보이게 한다. 또한 미백에센스는 깨끗한 피부를, 프로폴리스 영양에센스는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매끈하게 연출해 특히 극건조 피부에 알맞는 제품이다.

한국화장품 측 관계자는 "꿀금필러팩트는 마이크로 페이스트 믹스 공법을 통해 피부에 매끈한 밀착감과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미세하게 분쇄된 내용물을 페이스트 제형으로 만들어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연출하는 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한채영의 피부 비밀 노하우로도 알려진 꿀금필러팩트는 <손담비의 뷰티플데이즈>에 소개 되며 블로거와 시청자들에게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0월에는 회원 수 100만 명이 넘는 네이버 대표 뷰티 카페 '파우더룸'에서 이달의 HIT아이템으로 선정된바 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유해 성분이 무첨가 된 꿀금필러팩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화장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