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아웃도어 전문쇼핑몰 '아웃도어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은 온라인 아웃도어 전문쇼핑몰 ‘아웃도어스’ 오픈 2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세가지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아웃도어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2주년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총 2,222명(선착순)에게 주유상품권, 던킨도너츠, 핫식스 등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발송한다.
 
둘째, ‘망설이는 순간 품절! 메가 세일’은 하루 세 번 진행되는 할인 행사다. 특별이벤트 기간 동안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구스다운 및 바람막이, 재킷, 등산 및 기타 스포츠웨어용품 등 각종 아웃도어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셋째, 우수고객을 위한 ‘VIP 멤버쉽 라운지’ 페이지를 오픈해 아웃도어스 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을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웃도어스 김대홍 팀장은 “아웃도어스가 오픈 2주년을 맞이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년 시행하는 해피위켄드 행사, 가을맞이 등산 프로그램 ‘소백산 트레킹’도 마련해 가을 정취의 절정을 고객들과 함께 만끽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제4회 해피위켄드 행사 ‘소백산 트레킹’은 오는 26일 ‘소백산 단풍놀이 여행 스케치’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번 등산 프로그램은 꿈에서도 보이는 천혜의 골짜기 ‘희방계곡’을 따라 연화봉 정상으로 오르는 당일 등산 코스다.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