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모델 이종석을 초청해 서울 홍대 클럽 엠투(M2)에서 오는 29일 밤 ‘카스 톡 파티’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스 톡 파티’는 젊음의 열정이 가득한 청춘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카스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s.kr)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12시 이전 선착순 무료 입장 가능하다.
 
특히 이날 파티에는 대세남인 카스 모델 이종석이 특별 초대손님으로 참석해 카스 포토모델 선발 대회, 룰렛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끈다.
 
입장할 때 착용한 팔찌에 부여된 각각의 숫자를 즉석에서 추첨해 당첨된 클러버(Clubber)들은 이종석과 다양한 게임 대결을 펼치게 된다.
 
특히 카스 톡 파티가 절정에 이를 무렵에는 이종석이 마지막 1등 럭키드로우를 추첨해 실제 카스 후레쉬 광고촬영에서 입었던 의상과 친필사인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클러버들에게도 소정의 상품과 친필사인을 증정해 파티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대변하는 모델 이종석과 20대 타깃층이 머무는 클럽에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스 톡 파티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방적인 브랜드 노출이 아닌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