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음료 전문기업 동부팜가야가 8월 22일 영등포구청에 자사 어린이음료 ‘부릉부릉 브루미즈’ 5천 개를 전달했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프리미엄 음료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대표이사 이영필)가 지난 22일 영등포구청(구청장 조길형) 청사에서 물품 기증식 행사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동부팜가야는 영등포구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자사 어린이음료 ‘부릉부릉 브루미즈’ 5천 개를 영등포구청에 전달했다.
 
지난 4월 ‘여의도 사랑의 봄꽃길 걷기대회’ 제품 협찬을 통해 영등포구과 인연을 맺은 동부팜가야는 이번 물품 기증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동부팜가야 임상옥 마케팅 팀장은 “긴 폭염으로 지쳐있는 어린이들이 ‘가야농장 부릉부릉 브루미즈’ 음료를 마시며 힘을 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동부팜가야는 ‘글로벌 내추럴 올가닉 식품 전문기업’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고품질의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 음료사업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유기가공식품, 다이어트 및 미용 식품, 천연소재 제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 중이다. 또한 미국, 영국, 동남아시아 수출 확대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한편 동부팜가야는 지난 4월 이영필 대표이사가 새롭게 부임하면서 비전 달성을 위한 조직 정비에 나서면서 더욱 활력을 띄고 있다. 신임 이영필 대표이사는 CJ홈쇼핑 상품기획 총괄, 두리화장품 총괄전무, CJ프레시웨이 부사장을 역임하는 등 해당 분야에서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