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13일 다양하고 맛있는 전자레인지용 미트류 요리 6종(사진)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오뚜기 전자레인지용 미트류는 부드러운 햄버그스테이크, 매콤한 스위트칠리치킨, 달콤한 데리야끼 치킨, 매콤담백한 라조기, 화끈한 닭강정, 한입쏙쏙 미트볼 등 6종으로, 별도의 조리법 없이 리드지를 표시선까지 뜯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간단한 술안주나 아이들 영양간식, 반찬으로도 좋고 야외 나들이 갈 때나 캠핑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야외에서는 끓는 물에 7분 또는 프라이팬에 데우면 된다.

 

먼저 ‘부드러운 햄버그 스테이크’는 양송이 버섯과 국산 감자를 넣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았으며, ‘한입쏙쏙 미트볼’은 토마토소스로 완성한 미트볼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두뇌건강에 좋은 완두콩과 옥수수가 어우러졌다.

 

‘달콤한 데리야끼 치킨’은 달콤하고 짭조름한 소스에 밤 알갱이를 첨가해 한층 더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매콤한 스위트칠리치킨’은 매운 칠리소스와 벌꿀, 국산 닭고기가 만나 양념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화끈한 닭강정’은 스트레스를 한 방에 확 풀어줄 수 있는 매운 고추와 사천요리에 쓰는 고추기름을 넣어 진정한 매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매콤담백한 라조기’는 굴소스, 마늘, 생강, 죽순, 표고버섯 등을 이용한 전통소스가 잘 어우러져 한 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제품"이라며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1분 30초 만에 근사한 미트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