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타이완관광청은  각 해외사무소, 국적항공사 및 자이언트와 함께 지난달부터 국내외 자전거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타이완 자전거여행 온라인 홍보활동을 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Bike2Taiwan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타이완 자전거 여행 루트 및 여행정보를 국내외 자전거 동호인에게 제공하고, 현지 자전거 렌탈 및 구매와 관련한 각족 혜택들 또한 포함하고 있다. 또한 타이완 자전거 여행자들에게는 기념품과 추첨을 통한 선물까지 마련해 더욱 많은 여행자들이 타이완을 찾을 수 있도록 홍보하고 있다.

홈페이지 가입 후 타이완 자전거 여행에 참가하는 여행자들에게는 현지 자전거 렌트 시 22%할인, 자전거 구매 시 10% 할인 및 각종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여행후기를 업로드할 경우 기념 수건 및 추첨을 통해 자전거 또는 타이완 여행 시 사용 가능한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타이완관광청은  Bike2Taiwan 이벤트 뿐만 아니라, 오는 11월에는 2013 타이완 자전거축제를 개최함으로써 ‘자전거 여행 천국 타이완’을 전세계에 알리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