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기아차가 2013년 프로야구 후원을 공식 선언했다.

기아자동차(주)는 25일 서울 압구정동 기아차 사옥에서 서춘관 기아차 국내마케팅실장과 양해영 KBO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3 프로야구 자동차부문 스폰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해 715만 명의 관중이 경기장을 찾았을 만큼 대한민국 대표 인기 스포츠인 한국프로야구에 2013년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Official Sponsor)로 선정된 기아차는 대회 후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야구 연계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기아 브랜드 알리기에 박차를 가한다.

기아차는 프로야구 시즌 동안 주요 경기에 시구차량을 제공하고, 올스타전 및 한국시리즈의 최고의 선수에게 MVP 차량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NC 다이노스’가 1군 리그에 합류해 아홉 구단이 그 어느 해보다 치열하고 흥미로운 리그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며 총 경기 수도 늘어나 기아차는 작년보다 더 많은 야구팬들에게 기아차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야구경기에서 펼쳐지는 선수들의 역동적인 모습이 바로 기아차가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보여줘야 할 모습이라고 생각한다”며 “기아차는2013 프로야구 자동차부문 스폰서로서 전국의 야구팬들과 고객들의 마음 속에 역동적인 브랜드로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