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번 전문 프랜차이즈 ㈜로티보이(rotiboy)가 '로티보이-슈니발렌'을 내달 1일 출시한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커피&번 전문 프랜차이즈 ㈜로티보이(rotiboy)가 '로티보이-슈니발렌'을 오는 4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티보이-슈니발렌’은 직영점 4곳(명동점, 아이파크몰점, 가락점, 대화역점)을 시작으로 4월 중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티보이는 향후 중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 해외 로티보이 매장에서도 ‘로티보이-슈니발렌’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로티보이 관계자는 “맛은 물론 골라먹는 재미와 망치로 깨먹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로티보이-슈니발렌’은 ‘로티보이 번’에 이은 로티보이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빵 ‘로티보이 번’과 더불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과자 ‘로티보이-슈니발렌’을 출시 소식에 기존 가맹 점주는 물론 예비 여성창업 점주들까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로티보이는 매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월별 신제품 마케팅’을 실시해 로티보이의 창업 경쟁력을 높여나간다는 포부다. 4월 로티보이-슈니발렌 출시에 이어 5월에는 ‘커리포테이토 번’, 6월에는 ‘로티보이 퓨로커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로티보이는 매월 2회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3월은 27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는 창업시장 전망과 로티보이의 시장 경쟁력 등 다채로운 창업 정보를 안내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