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이스타항공은 동남아시아 최대 인기 지역인 푸켓 노선 취항과 기존에 운영 중인 방콕 노선을 증편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4월 18일부터 하계스케줄 예약 오픈 기간인 10월 26일 탑승편 까지 인천-푸켓 노선을 주4회(수, 목, 토, 일) 취항한다. 최저 요금을 이용 시 편도 194,000원부터(TAX제외) 이용 가능하다.
 
인천-푸켓 노선의 출/도착 시간은 탑승일별로 다르며, 자세한 스케줄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방콕 노선을 증편 운항한다. 현재 인천-방콕 노선을 주7회 운항중인 이스타항공은 4월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주2회(월, 금) 증편을 통해 총 주9회로 운항편수가 늘어난다.
 
  추가된 인천-방콕 노선은 기존 동남아 노선의 심야운항을 벗어나 오후 5시 15분 인천공항을 출발하며, 최저요금을 이용할 경우 편도 114,000원(TAX제외)에 예약 가능하다.
 
  또한 태국 송크란 축제 기간인 4월4일부터 17일까지 인천-방콕 노선이 주7회에서 주14회로(매일 2편) 증편 운항할 예정이다.
 
푸켓 및 방콕 노선에 대한 예약은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예약센터(1544-0080)에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최근 동남아 지역은 FIT(자유여행) 이용고객 증가와 한류관광의 열풍으로 개별 예약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지역의 지속적인 노선 확대로 항공여행의 대중화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