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홍천강 꽁꽁축제가 오는 1월 4일부터 개최된다.(사진은 지난 축제 모습)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홍천군 축제위원회는 ‘2013 홍천강 꽁꽁축제’ 행사를 오는 1월 4일부터 20일까지 홍천강 홍천교 ~ 남산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식적인 행사는 1월 4일부터 1월 20일까지 이지만 날씨 조건에 따라 2월 5일까지 지속된다.
축제위원회는 지난해 처음 열렸던 겨울축제인 ‘황금송어축제’가 송어와 낚시 등으로 이미지가 한정되어 있어 겨울철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홍천강 꽁꽁축제’로 명칭을 변경했다고 전했다.
 
2013 홍천강 꽁꽁축제는 가족단위 관광객이 즐길 수 있도록 눈썰매장, 스노우바이크, ATV,카트와 범퍼카, 포토존 구성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갖추었으며, 얼음낚시를 통해 황금송어를 잡는 관광객에게는 홍천쌀, 잣, 늘푸름한우 등의 특산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홍천군 축제위원회 김무성 기획팀장은 “금번 축제 기획을 통해 홍천강에서 두번째로 추진되는 겨울행사로 홍천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가져갈 수 있는 행사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 송어를 많이 잡을 수 있는 Tip    © 이종은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